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현재접속자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파울리는 정말 못말려!

도서출판 CLP(Christian Lifestyle Press)는 그리스도인으로 살기운동 출판부입니다.

 

e-mail : clmksj@gmail.com   
☎ 070-4065-6679(문자 가능)/ Fax. 0303-0297-6679

 

CLP 출간서적

 

작성일 2007-09-10 11:36
첨부#2 1189391804.gif (0KB) (Down:16)
ㆍ추천: 0  ㆍ조회: 4205   
파울리는 정말 못말려!

저희 출판부에서 이번에 온 가족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동화형식의 책 “파울리는 정말 못 말려!”-웃음이 묻어나는 여섯 살 꼬마의 신앙일기-(카트야 볼프 저, 크기:148x210, 184쪽, 6,000원)를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주인공인 파울리는 여섯 살짜리 꼬마입니다. 무엇보다 파울리는 보이지는 않지만 예수님께서 항상 옆에 함께 계신다고 굳게 믿습니다. 그래서 이 굳건한 믿음으로 두려움 없이 지하실과 슈퍼마켓 등으로 혼자 심부름도 가고, 잘못 되었다고 느끼는 일엔 주저 없이 뛰어들어 일을 해결 하며, 이웃과 친구들에게, 심지어 같은 동네의 사나운 개에게 까지 예수님을 전하며 선행을 실천합니다.


파울리의 순진하고 굳센 믿음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고, 때론 야단을 맞고 비웃음도 받지만 저자는 이러한 혼란 혹은 재앙은 일시적인 것이며 결국 세상을 더 나은 것으로 변화시키는 과정이라고 말합니다. 이 글을 읽다 보면 한 꼬마의 무지와 순진함에서 비롯된 엉뚱한 상황들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하지만 그 웃음 뒤에 ‘사실은 이 꼬마처럼 살아야 되는 것이 아닌가’하는 질문이 따라오게 됩니다. 그리고 저자의 주장에 살며시 동의하게 됩니다.


저자인 카트야 볼프는 어린이용으로 출간된 기독교 책들이 대부분 너무 심각한 내용을 담고 있어 무언가 재미있고 웃기고 쉬운 책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이 책을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책의 내용이 쉽고 어린 아이의 순진한 발상이 재미있게 잘 드러나기 때문에 어린 독자들도 부담 없이 읽으면서 자신의 신앙을 돌아보거나 아니면 또 한명의 동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또 부모님들도 함께 읽으면서 자연스럽게 신앙을 주제로 대화를 할 수 있는 모티브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뿐 아니라 아래의 저자의 말처럼 혹시 잊어버리고 있을지도 모르는 내 속의 어린 아이를 다시 찾게 될 지도 모릅니다.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어린이와 같이 되지 않으면 하늘나라를 상속하지 못할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어쩌면 파울리는 우리가 깨워주기만을 기다리며 우리 모두 안에 살고 있는 어린이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우리가 본래 그래야만 하는 것처럼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며 결국엔 모든 것을 선으로 만드신다는 굳은 믿음 가운데 행동할 수 있게 되기를 기다리고 있을지 모릅니다.” -저자의 한국어판 서문 중-

이 책이 한국의 독자들에게 흐뭇한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고, 또 기독교문화를 풍성하게 하는 일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하시는 사역과 수고에 감사드리며 그 위에 늘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열매가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책의 개요]

여섯 살짜리 꼬마 그리스도인 파울리와 그 가족, 이웃들이 함께 겪는 30가지 해프닝과 에피소드(혹은 이 책의 원제인 파울리의 선행)들을 다루고 있다. 무엇보다 이 해프닝의 원인이 되는 것은 보이지는 않지만 늘 예수님이 함께 계신다는 파울리의 믿음이다. 파울리의 믿음과 선행은 황당함을 불러오기도 하고 때론 아름다운 열매를 맺기도 한다. 그리고 우리들에겐 미소와 폭소와 감동을 함께 선사한다.


[책의 목차]


1.악마 사건  2.자동차 사건  3.병동이전 사건  4.에비(Ebi) 사건  5.개 사건  6.지하실노래 사건  7.돈 사건  8.선과 악 사건  9.포도주스 사건  10.밀치기 사건  11.버찌 사건  12.사과 사건  13.여비서 사건  14.할로윈 사건   15.이웃집 할머니 사건  16.신문 사건  17.가난한 사람들 사건  18.산타클로스 할아버지 사건  19.새해결심 사건  20.마녀 사건  21.홀베르그씨의 책 사건  22.의사 사건  23.놀이터 사건  24.선거 사건  25.슈퍼마켓 사건  26.원숭이 사건  27.경찰 사건  28.교회 사건  29.발트 해 사건  30.부활절 화재 사건



[주요 독자층]

-그리스도인 어린이와 청소년

-그리스도인 부모

-목회자, 교사



[저자 소개]


카트야 볼프(Katja Wolff)


1961년 12월 20일 뤼벡 근처 스톡켈스도르프에서 태어났다. 함브르크 대학에서 철학과 독문학을 전공했으며 현재 가족과 함께 받 슈바르타우에 살고 있다. ‘기도’, ‘첫 번째 그리스도인’ 등 기독교적인 소재를 다룬 많은 저서를 출간하였다. 2005년 가을 출간 된 ‘파울리의 선행’은 저자의 첫 번째 어린이 책이다.


[역자 소개]

이해란은 독일 Bielefeld 대학 교육학과에서 상담전공으로 Diplom을 하고 현재 그리스도인으로 살기운동(www.clm.or.kr) 번역 간사로 사역하고 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트온 쪽지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CLM(Christian Lifestyle Movement) 

Tel. 070-4065-6679/ Fax. 0303-0297-6679
/ clmks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