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현재접속자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무엇에 투자할 것인가(하나님을 가까이 하기 위한 다섯 가지 결정)

그리스도인으로 살아야 하는 이유

이곳은 우리가 더 철저한 신앙(신앙과 삶과 생활 일치된)으로 살아야 하는 이유들을 나누는 곳입니다. 기독세계관이 우리의 일상에서 이루어져야 하는 근거들을 살펴 봄으로 왜 우리가 이런 일들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답해보고 추진력을 얻게 되길 바랍니다.

 

빌2:12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약2:17-18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혹이 가로되 너는 믿음이 있고 나는 행함이 있으니 행함이 없는 네 믿음을 내게 보이라 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작성자 she
작성일 2018-11-14 (수) 23:22
광고차단 clm을 써 주세요
ㆍ추천: 0  ㆍ조회: 78      
IP: 121.xxx.154
무엇에 투자할 것인가(하나님을 가까이 하기 위한 다섯 가지 결정)
이 글은 스위스의 기독사이트인 www.livenet.ch에 실린 글을 가져와 번역한 것입니다.


우리가 어떤 것에 더 많이 투자할수록 보통은 그것으로부터 더 많은 이윤을 얻게 된다. 그렇다면 왜 우리는 이러한 원리를 우리와 하나님과의 관계에 적용하지 않는 걸까?
예수님과 함께하는 각 개인의 여정에 생략이나 지름길이란 없다. 운동선수가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기 위해 자신의 신체를 단련해야만 하듯이 우리도 그리스도를 점점 더 닮아가기 위해서 우리 자신을 훈련해야만 한다.

나는 당신이 하나님과의 관계 속에서 당신 자신을 훈련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혹은 결정들을 알려주고 싶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실행하기로 마음먹는다면 그리고 그 일들을 아주 의식적으로 행한다면 당신과 예수님과의 관계는 점점 더 긴밀해 질 것이다.

1. 나는 매일 나의 영적인 삶을 돌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영적인 삶을 돌보는 것을 우선순위에 두기로 마음과 뜻을 다해 결정한다면 당신의 전 삶을 변화시키기로 결정하라. 하나님께 계획을 주시도록 간구하고,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며 그 계획을 발전시키고 매일매일 그 계획을 따라 살라.

2. 나는 매일 나의 삶을 하나님의 손에 맡긴다.
만약 당신이 매일 하나님 앞에 무릎을 꿇고 자신을 하나님께 전적으로 드리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매일 새로운 경지에 이르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를 의지한다면 당신은 자만 가운데 사는 것이지만 당신이 오직 하나님만을 의지한다면 그것은 겸손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매일 하나님의 손 안에 온전히 자신을 맡기라.

3. 나는 매일 성경을 읽을 것이다.
자신의 믿음을 매일 살아내는 사람은 또 매일 성경을 읽는 사람이다. 만약 우리가 매일 성경을 읽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대로 사는 것은 불가능하다. 시편 119편 25절 후반부는 이렇게 말한다. “당신의 말씀을 통해 내게 새로운 삶의 능력을 주시옵소서.(우리 성경에는 ‘주의 말씀대로 나를 살아나게 하소서’로 번역되었다-역자 주)” 우리가 매일 성경을 읽을 때 이 삶의 능력을 발견하게 된다.

며칠 후면 나는 또 일 년 안에 성경 일독을 하게 된다. 그것은 내가 지난 28년 동안 성경을 최소한 일 년에 한번 통독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그리고 일 년에 한 번 완독하는 것만큼 나를 강하게 형성했던 것은 없다.

4. 나는 매일 하나님과 이야기할 것이다.
당신이 매일 성경을 읽을 때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말씀을 통해 당신에게 이야기하신다. 그리고 이를 통해 당신 또한 매일 하나님과 이야기할 것이다. 당신은 하나님과 이야기하도록 영감을 받게 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기도 가운데 하나님께 아뢰는 내용 또한 성경읽기를 통해 형성될 것이다.
이것을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라. 사람들과 그들의 필요를 적은 목록을 만들라. 그런 다음 매일 이 사람들과 그들의 필요에 대해 하나님과 이야기하라.

5. 나는 예수님과의 관계가 매일 더 긴밀해 지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이다.
예수님과 함께하는 당신의 삶을 다른 사람들이 대신 해 줄 수는 없다. 그러므로 이것을 우선순위에 두어야 하는 것이다. 자신을 훈련하라. 하나님께 돌진하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당신의 여정을 더욱 밀도 있게 만드는 것이 무엇이든 그것을 행하라. 매일! 

이제 당신의 결단이 따를 차례이다. 이때 야고보서 4장 8절의 말씀을 의지하라.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날짜: 04.11.2018 
저자: Ronnie Floyd / Rebekka Schmidt
출처: ronniefloyd.com / 번역: Livenet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트온 쪽지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0
3500

CLM(Christian Lifestyle Movement) 

Tel. 070-4065-6679/ Fax. 0303-0297-6679
/ clmksj@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