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등록비번분실현재접속자
 
 
   
내용없음9
내용없음10
당신의 더 높은 소명에 헌신하라

그리스도인으로 살아야 하는 이유

이곳은 우리가 더 철저한 신앙(신앙과 삶과 생활 일치된)으로 살아야 하는 이유들을 나누는 곳입니다. 기독세계관이 우리의 일상에서 이루어져야 하는 근거들을 살펴 봄으로 왜 우리가 이런 일들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답해보고 추진력을 얻게 되길 바랍니다.

 

빌2:12 항상 복종하여 두렵고 떨림으로 너희 구원을 이루라
약2:17-18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혹이 가로되 너는 믿음이 있고 나는 행함이 있으니 행함이 없는 네 믿음을 내게 보이라 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작성자 she
작성일 2019-10-01 (화) 14:48
광고차단 clm을 써 주세요
ㆍ추천: 0  ㆍ조회: 170      
IP: 121.xxx.154
당신의 더 높은 소명에 헌신하라
이 글은 은퇴자들의 삶을 돕는 기독교사이트 www.seniorlivingministries.org에서 보내주는 매일의 묵상 편지를 번역한 것입니다.

“자기의 생명을 사랑하는 자는 잃어버릴 것이요 이 세상에서 자기의 생명을 미워하는 자는 영생하도록 보전하리라(요12:25).”


언론인이었던 엘리야 러브조이 같은 사람들이 더 많았다면 남북전쟁을 막고 노예들을 평화롭게 해방시킬 수 있었을 것이다. 폭력적인 살해현장을 목격한 러브조이는 노예제도라는 끔찍한 죄와 끝까지 싸우기로 다짐했다. 그를 반대하는 폭도들의 행동이 계속되었다. 하지만 이런 일 뿐 아니라 그의 삶에서의 많은 협박과 시도들도 그를 막지는 못했다.

그의 인쇄기가 여러 번 파괴되었던 일도 그를 멈출 수는 없었다. 그는 “타협이 나의 의무를 그만두어야 하는 것이라면 나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사람보다 하나님을 더 두려워합니다. 원한다면 나를 짓밟으십시오. 그러나 나는 내 자리에서 죽을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4일 후 그는 자신의 말대로 다른 폭도의 손에 죽었다. 그리고 그를 죽였던 폭도 중 어느 누구도 이 살인에 대해 고발이나 기소를 당하지 않았고 어떤 형태로도 처벌되지 않았다. 그러나 한 젊은이는 러브조이의 순교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그는 당시 막 일리노이 주의원에 선출된 아브라함 링컨이었다.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삶보다 훨씬 위대한 소명을 받았다. 오늘날 대부분은 순교를 경험하지 않지만 헌신은 같아야 한다. 그러므로 다른 모든 것보다 그리스도의 부르심에 당신을 헌신하라. 그러면 영원히 축복을 받을 것이다!

기도의 도전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주님께 헌신할 힘을 주시기를 구하라. 

생각을 위한 질문
최근 믿음에 따른 행동으로 대가를 치렀던 때는 언제인가? 힘들더라도 당신의 믿음이 견고하게 설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어떤 기분을 느꼈는가?
당신의 믿음을 타협하고 후회했던 때를 기억할 수 있는가?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트온 쪽지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0
3500

CLM(Christian Lifestyle Movement) 

Tel. 070-4065-6679/ Fax. 0303-0297-6679
/ clmksj@gmail.com)